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몇부작이지?
요즘 월요일과 화요일이 기대가 되고 빨리 월요일이 오기를 기다리게 만드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18 어게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윤상현과 김하늘이 나오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그럼 18 어게인 인물관계도부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8 어게인은 꿈, 사랑, 가족을 이야기하기 위해 판타지 장르까지 끌어온 드라마입니다.
젊음을 다시 만끽하고, 망가진 관계를 회복하고, 지난 간 일을 되돌아보는 그리고 지금 이 현실이 지치고 힘든 당신에게 친구 같은 드라마로...
18 어게인 몇 부작?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이 고우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드라마입니다.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고등학생 홍대영은 국가대표 농구선수를 목표로 하는 농구밖에 모르는 유망주, 그러던 그에게 정다정에게 나타나 사랑에 빠지고 뜻하지 않은 임신으로 쌍둥이의 부모가 된다. 18년 후 꿈을 포기하고 열심히 살던 대영에게 다정은 이혼을 요구한다. 자포자기한 대영은 체육관에서 공을 던졌는데 갑자기 정전이 된다. 그리고 홍대영은 18세 고우영이 되어버린다.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늦깎이 신입 아나운서 - 정다정(김하늘)
지금으로부터 18년 전,
정다정은 남학생들의 첫사랑이었고, 여학생들의 워너비였다.
현재, 20대 여자들 사이에 있어도 빛이 나는 최강 동안이지만 사실 그녀는 열여덟 쌍둥이 남매를 자녀로 둔 삼십 대 후반의 애 엄마다.
비록 이혼을 결정했지만, 쌍둥이 남매에겐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고 싶었던 다정
10년 넘게 포기하지 않고 아나운서 공채 문을 두드린 끝에 JBC 아나운서 블라인드 공채에 당당히 채용된다.
다정이 지치고 힘들 때마다 나타나 위로해 주는 남자가 있다. 바로 18살 고우영!
처음엔 그저 외모만 닮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닮은 얼굴로 과거 대영의 설레는 행동들을
똑같이 따라 하는 우영에게 잊고 있었던 설렘을 느끼는 다정
흔한 아저씨, 고등학교 농구계 슈퍼루키 - 홍대영(윤상현) / 고우영(이도현)
지금으로부터 18년 전,
홍대영은 여학생들의 첫사랑이었고, 남학생들의 워너비였다.
고등학교 때는 농구 천재라 불리던 그가 현재는 평범한 아저씨가 되어
아내에겐 이혼 서류를 받고, 자식들에겐 무시당하고, 직장에선 해고됐다.
모든 게 무너진 그날! 세상은 그대로인데 놀랍게도 홍대영의 몸만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갔다.
열여덟이 된 홍대영은 새 인생을 살기 위해 고우영으로 이름도 바꾸도, 못 이뤘던 농구선수의 꿈을 이루고자 쌍둥이 자녀가 다니는 세림고에 들어간다.
몸이 젊어진 뒤로도 자꾸만 마주치게 되는 와이프 정다정
다정의 곁을 맴돌던 우영은 다정을 여전히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우영과 시아의 담임 선생님 - 옥혜인(김유리)
청순하고 참한 이미지에 학생들이 아끼고 고민상담도 잘해주는 좋은 선생님이지만 사실 그녀에겐 남들에게 밝힐 수 없는 비밀이 있다.
세움 울브즈 소속 야구 투수 - 예지훈(위하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야구선수 예지훈!
바람둥이 이미지로 마냥 가벼워 보이는 그에게도 어두운 이면은 있었다.
2년 전, 아버지 같았던 형의 사고사 이후, 메이저리그 스카우트 제안을 거절한 상태.
홀로 모든 책임을 짊어지며, 사건과 연루된 한 인물을 찾고 있다.
그런 지훈의 앞에 자꾸 정다정이라는 여자가 나타난다.
그러던 어느 날, 지훈의 비밀이 세상에 드러나고, 대중들의 공격에 유일하게 자신을 걱정해준 사람이 바로, 다정이었다.
은퇴까지 생각한 지훈은 다정에게 큰 위로와 힘을 얻었고, 그때부터 호감 이상의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세림고 체육교사& 농구부 코치 - 최일권(이기우)
선한 인상과 친절한 행동이 몽에 배인 호감형 인물.
고교시절 그는 고덕진 같은 약한 학생들을 괴롭히던 일진이었으나, 현재는 개과천선하여, 모범적인 교육자의 길을 걷고 있다. 다시 만난 첫사랑 다정이 이혼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정에게 접근하는데.. 그 행동에서 어딘지 모르게 수상한 분위기가 풍긴다.
게임 개발회사 고고플레이 대표 - 고덕진(김강현)
대영의 고등학교 절친이자 우영의 가짜 아빠!
덕질로 놀림받다 덕질로 인생 역전한 케이스다. 우영을 도와주고, 우영의 가짜 아빠가 되어 준다.
우영의 전학 수속을 위해 찾아간 모교에서 우영의 담임인 "옥혜인"에게 반하고 만다.
이혼 전문 변호사 - 추애린(이미도)
절친 다정에게도 뼈 때리는 직설을 날리며, 자신과 같은 삶의 방식을 권한다. 그녀의 첫사랑은 바로 고교시절의 홍대영.
그런 그녀의 앞에 다시 첫사랑을 소환하는 우영이 등장하고, 고교생인 우영을 향한 마음을 정리하기에 이르는데..
세림고 걸 크러쉬 - 홍시아(노정의)
아빠 닮아 걸 크러쉬, 거칠고, 와일드한 아이
엄마 닮아 속 깊고, 알고 보면 정 많은 아이
고우영의 꼰대 같은 잔소리와 참견으로 학교 생활이 괴로워진 시아. 친구가 되려고 노력하는 우영에게 서서히 마을을 열게 된다. 아빠 같은 고우영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소문을 듣게 되고, 동시에 호감을 표하며 다가오는 자성과 지호에 혼란스럽기만 한데..
학교 내 외톨이 - 홍시우(려운)
아빠 닮아서 고집 세고, 무뚝뚝한 아이
엄마 닮아서 속말 안 하고, 관계에 벽이 있는 아이
학교 폭력에 시달리던 시우는 고우영이란 오지랖 넓은 친구를 만나고 농구를 통해 땀 흘리고, 사람과 몸 부딪히고, 대화하면서 서서히 변화한다.
세림고 모범생 - 서지호(최보민)
세림고 농구부 주장 - 구자성(황인엽)
2학년 7반 친구들 - 전보배(오소현), 엄소미(이은재), 황영선(류다빈)
JBC 아나운서국 국장 - 문상휘(안내상)
JBC 아나운서국 팀장 - 허웅기(장혁진)
JBC 아나운서국 신입 아나운서 - 권유미(김윤혜), 임자영(고은민), 남기태(양대혁)
어린 다정 - (한소은)
귀농한 할머니 - 여인자(김미경)
마을버스 기사 - 홍주만(이병준)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한눈에 보기
지금까지 18 어게인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총 16부작으로 아직 초반이라서 더욱 기대되는 18 어게인입니다. 1회 시청률이 1.7%로에서 지금 4회 2.5%로 점점 상승 추세로 기대가 더 해집니다. 18 어게인 즐겁게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