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인물관계도 시청률 재방송 보는 방법
드라마 편성표를 보고 있는데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이 티비브라운관으로 돌아왔습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11시에 방영되느 드라마 허쉬!!
2020년 12월 11일부터 방영을 시작했고 현재 5회까지 방송되어 있습니다.
허쉬 시청률은 최고 3.3% (1회)입니다.
허쉬는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허쉬 기획의도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
“밥은 펜보다 강하다.”
이 말이 틀렸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과연, 먹고 사는 문제보다 소중한 가치가 있을까?
정치, 이념, 사상, 종교, 신념... 세상의 모든 가치 중에 단언컨대, 내 가족을 먹여 살리는 일보다 값진 일은 없다.
드라마는 자극적인 가짜가 점잖은 진짜보다 우월해진 언론 불신 시대에
언론인이기 이전에 ‘사람’으로서의 기자의 모습을 다루고자 한다.
저널리즘의 원칙이나 저널리스트의 사명만을 강조하는 고발성 드라마가 아니라, 우리와 똑같이 생계 앞에서 작아지지만, 그럼에도 진실을 찾아 묻고 기사를 쓰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의 삶을 시험하고 저울질하는 그들의 일상을 담담하게 그려냄으로써 밥그릇과 생존을 위한 침묵, 정의와 양심을 위한 고발, 기레기와 기자, 그 경계의 딜레마를 이야기하고자 한다.
이 이야기는 기레기들의 이야기지만 기레기를 만든 나와 우리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어제 나의 잘못을 반성하고, 내일 모두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것, 이게 오늘 우리가 써야 할 기사라는 거야. 그런데? 일단, 우리가 반성을 몰라. 그러니 매일 같은 잘못을 반복해도 반성이 없는 언론 신뢰도 꼴찌인 나라, 여기 한국에 내일이 있겠어?
근데, 변명 한 마디 하자면 쓰레기가 날 때부터 쓰레기냐는 거야?
기레기도 기레기로 태어난 게 아니라 기레기로 만들어졌다는 거! 누가? 왜 때문에?”
허쉬 인물관계도
허쉬 등장인물
한준혁 (황정민)
40대 중반/ 매일한국 12년차 기자.
이지수 (임윤아)
20대 중반/ 매일한국 인턴
나성원 (손병호)
50대 중반/ 매일한국 편집국장.
양윤경 (유선)
40대 중반/ 매일한국 사회부 차장. 별명 양캡.
장세준 (김원해)
50대 초반/ 매일한국 디지털 뉴스2팀 팀장.
엄성한 (박호산)
50대 초반/ 디지털 뉴스부장. 별명 엉성한
김기하 (이승준)
40대 초반/ 디지털 뉴스부 기자.
오수연 (경수진)
20대 후반/ 매일한국 인턴
허쉬 시청률은?
2020년 12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허쉬는 1회 3.38%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4회는 2.32%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허쉬 재방송 시간은?
드라마 허쉬 재방송은 JTBC2, JTBC, SKY, 드라맥스 채널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허쉬 재방송 시간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남겨 두겠습니다.
드라마 허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시청률, 재방송 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황정민, 윤아 배우들의 멋진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 주말 드라마 머가 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