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장인물 재방송 시간보기
좀비탐정 후속작으로 2020년 12월 21일 첫 방송을 하는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KBS 2 TV에서 21시 30분에 방영합니다.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으로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의 주연배우를 맡고 있습니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장인물, 재방송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방송정보
연출 : 김정민
극본 : 박성훈, 강민선
편성 : KBS 2TV
방송시간 :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등장인물 :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 이태환, 조수민, 안내상, 손병호, 최종원, 신지훈, 종호, 강윤, 황동주 등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장인물
성이겸 (김명수)
20대 / 홍문관부수찬, 암행어사
“암행어사? 누가 갈지 몰라도 아주 제대로 똥 밟았소!”
‘개차반 관료, 하루아침에 암행어사로 명 받잡다!’ 권력에 대한 탐심? 없다. 그럼, 관리로써 도덕적 양심? 또한 없다.
목표도, 야망도 없이... 그렇게 인생 오늘만 산다.
누가 봐도 무사태평에 쩐 생기면 기방이나 들락거리는 난봉꾼. 처음부터 이리 허랑방탕한 인생은 아니었다.
장원급제로 궐에 입성하고, 무술 실력까지 겸비한 출중한 인재였다.
허나... 사랑했던 연인과, 동생에게 배신을 당한 후, 세상변화 대신 스스로가 변하기를 택하고야 말았다.
그렇게 미적근한 관료생활과 화려한 이중생활을 이어가던 중... 야밤의 갑작스런 사건으로 인해, 생각지도 못했던 암행어사의 명을 받게 된다.
등 떠밀려 가게 된 암행 길. 그의 앞에 어떤 운명이 기다릴지 꿈에도 모른 채, 어사단과 함께 세상변화를 꿈꿔간다.
홍다인 (권나라)
20대 / 다모, 기녀
“어사라고 해서 대단한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황진이의 미모와 논개의 기백! 미소와 손짓 한 번에 쓰러진 남자만 수십이라는 장안 최고의 기녀.
하지만... 이는 단지 그녀의 임무일 뿐, 원래 그녀의 신분은 다모. 도승지 태승의 명으로, 숨겨진 정보를 캐기 위해 기녀로 위장했다. 영특하고 총명한데, 거기다 웬만한 사내들보다 나은 배포와 담력까지... 다방면에 뛰어난 그녀는 첩자로써 매우 탁월하다.
자칫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위험한 일이지만 개의치 않았다. 그 이유는 자신의 진짜 과거를 되찾고자 함이었다.
아버지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결국 암행어사단에 합류하는데... 그녀가 모셔야 할 암행어사가 바로 개차반이라고 한심하게 여긴 사내, 성이겸이다!
박춘삼 (이이경)
20대 / 이겸의 몸종
“악랄한 자들이 넘쳐나는 세상. 그들을 처단하고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지금 두 남자가 간다!”
덩치는 산만해도, 말 많고, 잔정 많고, 눈물도 많은 순수 청년이다. 뭐든 중간이 없다. 의욕 과다, 호기심 과다, 사랑까지 과다해서, 여자에게 마음 주고 상처 받기 일쑤이나... 좌절도 잠시. 또 새로운 사랑에 금세 빠지고 마는 사랑꾼이다.
10년 넘는 세월 동안 언제, 어디서나 춘삼은 이겸 옆에 있었다. 꼬마 때 이겸의 집으로 팔려와 이겸을 모셔왔다.
춘삼에게 이겸은 주인 그 이상이었다. 이겸에게 글을 배웠고, 자신을 지키는 법을 배웠다. 이겸이 암행어사로 명받았을 때, 이겸보다 더 신이 났다.
노비로 태어나지 않았다면, 악당들을 소탕하는 멋진 대장부가 되리라! 늘 상상해왔는데... 암행어사단이 되어 길을 떠난다니! 꿈이 이루어졌다!
이 밖에 이태환, 조수민, 안내상, 손병호, 최종원, 신지훈, 종호, 강윤, 황동주 등이 출연합니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재방송 시간보기
△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재방송은 KBS2, KBS 드라마, SKY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12월 21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 기대가 됩니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재방송 시간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장인물, 재방송 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재미있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내 올해 운세는 어떨지 봐보셨나요? 무료운세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