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 인물 관계도 몇 부작?

 

도깨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신 이동욱이 나오는 드라마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 구미호뎐입니다. 이제 수, 목요일은 구미호뎐과 함께 해야겠습니다. 

구미호뎐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미호뎐 기본정보

 

방송시간 : tvN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출연배우 : 이동욱, 조보아, 김범

 

 

구미호뎐은 기존에 구미호들이 여자들이었지만, 이번에는 남자 배우인 이동욱이 남자 구미호 역활로 나옵니다. 

 

 

 

 

구미호뎐 1화 미리보기

 

1999년, 여우고개에서 벌어진 기이한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9살 소녀, 자아. 21년 후 30살이 된 지아는 세상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찾아서 밝히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도시 괴담을 찾아서"의 피디로 활약 중이다. 그런데 어느 날, 지아네에 수상한 "괴물"에 대한 제보가 들어오는데....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구미호뎐 등장인물

 

 

간보다 소위 간지를 중시하는 남자 구미호 - 이연(이동욱)

 

펜트하우스에 틀어박혀 하루 종일 스마트폰으로 미드 보면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퍼먹는 구미호를 본 적이 있는가?

준 재벌급 자산 소유, 사람을 홀리는 미색, 여우답게 영특한 지능, 완벽한 인간 패치까지, 온갖 능력치 몰빵해 놓은 듯한 이 남자는, 한때 백두대간을 다스리는 "네임드 산신"이었다. 

 

현재는 내세 출입국관리사무소에 소속된 공무원으로 현세를 어지럽히는 동화 속 주인공들 때려잡는 게 주된 업무다. 

 

 

 

간이 배 밖으로 나온 여자 - 남지아(조보아)

 

 

화제의 프로그램 담당 PD. 장르 불문, 뒤가 구린 인간들 겁박하는 게 주특기. 타고난 승부사다.

 

그런 그녀가 풀지 못한 단 하나의 난제가 있으니, 바로 "가족"이다. 어릴 적, 여우고개에서 일어난 기묘한 교통사고, 지아의 부모는 바로 그곳에서 증발하듯 사라졌다. 유일한 생존자인 지아는 범인은 사람이 아니었다.라고 주장했지만, 그 말을 믿어주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이연의 배다른 동생 - 이랑(김범)

 

예민하고, 자존심 강한 수컷. 형한테 인정받고 싶었다. 형처럼 되고 싶었다. 한때 그에게는 형 이연이 세상의 전부였다. 그런데 형이 고작 인간 여자 하나 때문에, 산신의 지위를 버리고 , 숲을 등지고, 그를 버렸다. 

 

지금 이랑이 바라는 건 딱 하나, 이녀의 파멸이다. 

 

수의사 -구신주(황희)

 

 

모즈 백화점 이사 - 기유리(김용지)

 

삼도천 문지기 - 탈의파(김정난)

삼도천 문지기 - 현의옹(안길강)

 

 

 

방송국

팀장 - 최팀장(주석태)

작가 - 김새롬(정이서)

조연출 - 표재환(김강민)

 

 

 

우렁각시 사장 - 복혜자(김수진)

 

 

 

구미호뎐은 몇 부작인가요? 총 16부작입니다.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의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멋진 케미가 기대됩니다.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몇부작이지?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몇부작이지?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몇부작이지? 요즘 월요일과 화요일이 기대가 되고 빨리 월요일이 오기를 기다리게 만드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18 어게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윤상�

livingtips0807.tistory.com

미씽 그들이 있었다 몇부작 등장인물 정리

 

미씽 그들이 있었다 몇부작 등장인물 정리

미씽 그들이 있었다 몇 부작 등장인물 정리  명절 연휴라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드라마를 몰아서 보고 있으니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있습니다. OCN 드라마가 재미있게 정말 잘 만드네요! �

livingtips0807.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