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MBTI 테스트 사이트

 

요즘 MBTI 테스트, 성향 테스트, 성격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재미도 있고 얼추 맞는듯 하기도 해서 자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꽃 MBTI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 성향이 어떤 꽃과 비슷한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테스트입니다. "시작하기"를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참고로 나의 꽃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이 됩니다. 

 

 

현재까지의 1,362,141번 공유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 꽃 MBTI 테스트에 참가를 하셨고 많이 공유해주셔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던 것 같습니다. 

 

 

달성률이 1,362%나 되어 최대 기부금액 100,000,000원이 되었습니다.

LU42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꽃 MBTI 테스트는 공유할 때마다 1,000원씩 지치고 힘든 의료진들을 위해서 기부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제 테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꽃 MBTI 테스트 

질문을 읽고 바로 생각하는 대답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너무 오래 생각해서 선택하는 것보다

바로 떠오르는 대답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1.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a. 맑고 푸른 제주도

b. 한적하고 고요한 몰디브

c. 따뜻한 파리의 밤

d. 다채로운 뉴욕

 

 

2.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 대화를 시작한 나는?

 

a. 풍부한 공감과 리액션을 해준다.

b. 이것저것 궁금한 것을 질문한다. 

 

 

 

3.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혼자 오게 된 낯선 장소, 이런 곳에서 나는?

 

a. 혼자 조용히 여행을 즐긴다.

b. 여행 중 만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진다.

 

 

 

4. 여행지에서 친구가 평소 필요로 했던 선물이 생각날 때 나는?

 

a. 난 역시 섬세한 사람이야.

b. 나는 역시 기억력이 좋아.

 

 

 

5. 돌아온 숙소, 게스트 하우스 사람들과 맥주를 마시러 온 나는?

 

a. 묵묵히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

b. 대화를 주도하며 분위기를 이끈다.

 

 

 

6. 늦은 저녁, 룸메이트가 오늘 크게 넘어졌다고 얘기할 때 나는?

 

a. 내가 다친 것처럼 공감하며 걱정을 한다.

b. 왜 다쳤는지 물어보고 근처 약국을 알려준다.

 

 

 

7. 잠들기 전, 가족과 통화에서 나는?

 

a. 구체적으로 있었던 일을 얘기한다.

b. 오늘 느꼈던 큰 감정을 얘기한다.

 

 

 

8. 룸메이트가 어제 다녀왔던 맛집의 위치를 물어본다.

 

a. 숙소에서부터 가는 법을 알려준다.

b. 식당 옆에 있는 큰 건물을 알려준다.

 

 

 

9. 멍~ 때리며 버스를 기다리는 중, 나는 어떤 생각을 할까?

 

a. "오늘 저녁은..." 남은 일정에 대해 생각한다.

b. "내가 여기 산다면..." 의식의 흐름에 따라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10. 아직 여행 마지막 날의 일정을 짜지 못한 나는?

 

a. 미루다 전날 잠들기 직전에 짠다.

b. 틈틈이 미리 루트를 구상해둔다.

 

 

 

11. 미리 찾아보았던 식당이 문을 닫았다. 나의 선택은?

 

a. 맛있어 보이는 옆 식당에 들어간다.

b. 맛집을 다시 검색해서 찾아본다.

 

 

 

12. 여행 중, 게스트하우스에서 가볍게 인사만 했던 사람과 우연히 마주친 나는?

 

a. 간단히 인사만 하고 지나간다. 

b. 반가워하며 가벼운 대화를 이어간다.

 

 

 

13. 마지막 여행지를 향해 걸어가던 중 새로운 장소를 발견한 나는?

 

a. 어떤 장소인지 궁금하다. 일단 가서 구경한다.

b. 우선 남은 일정에 무리가 없는지 고려해본다. 

 


 

꽃 MBTI 테스는 총 13가지의 질문이 객관식을 답을 할 수 있게 나와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대한을 너무 오래 하지 말고 대답에 가까운 걸 바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꽃 MBTI 테스트 결과가 나타납니다. 

 

 

 

신중하고 똑똑한 당신은, 고독한 완벽주의자 "에리카"가 나왔습니다. 

 

 

 

환상의 궁합은 자존감 높은 "수선화"

파국인 궁합은 인기 많은 "백정화"

 

 

 

 

꽃 MBTI 테스트 결과는?

 

꽃 MBTI 매발톱꽃

패배는 없다 “매발톱꽃” 

 

속 깊은 “히비스커스”

슈퍼 인싸 “프리지아”

사랑받는 “샤스타데이지”

 

꽃 MBTI 도라지꽃

 

속은 알찬 “도라지꽃” 

배려심 깊은 “거베라”

배려 깊은 열정맨! “플록스”

당신은 사랑받는 ”샤스타데이지”


꽃 MBTI 작약

  
소심한 관종 “작약”


당신은 자존감 높은 “수선화“ 

마이웨이 “라넌큘러스”

변덕쟁이 “흰 수국”

 

꽃 MBTI 사르비아


뜨겁다 못해 타오르는 “사르비아”

완벽주의자 “에리카”

당신은 똑 부러지는 ”베로니카” 

 

 

 

꽃 MBTI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에 남겨 두겠습니다.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

 

꽃으로 나의 성향도 알아보고 친구, 가족, 연인과 공유해서 꽃 MBTI 테스트 결과가 나와 맞는지 제삼자의 입장에서 봐주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꽃 MBTI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한 테스트들 ▼

 

호구성향 테스트 하기(+전체 유형보기)

 

호구성향 테스트 하기(+전체 유형보기)

호구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전체 호구 유형보기 호구성향 테스트해보셨나요?? 나는 어떤 호구성향 일까요?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성향 지수 검사 호구성향 테스트 한번 해보실래요? 아래의 링크

livingtips0807.tistory.com

SPTI 테스트 검사하기 + 스낵팟 결과보기

 

SPTI 테스트 검사하기 + 스낵팟 결과보기

SPTI 테스트 검사하기 + 스낵팟 결과보기 SPTI 테스트가 MBTI테스트 이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SPIT 테스트가 어떤 테스트결과가 나오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진행해 볼까요? SPIT 테스트

livingtips0807.tistory.com

MBTI 검사 성격 테스트 하기 나의 유형은?

 

MBTI 검사 성격 테스트 하기 나의 유형은?

MBTI 검사 성격 테스트 하기 나의 유형은? MBTI는 Myers 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성격검사입니다. 마이어스와 브릭스가 스위스의 정신분석학자인 카를 융의 심리 유형론을 토대로 고안한 자기

livingtips0807.tistory.com

아이큐 테스트(성격, 연애, 심리)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큐 테스트(성격, 연애, 심리)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큐 테스트(성격, 연애, 심리) 사이트 바로가기 여러분들은 매일 선택의 연속의 생활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선택으로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시고 계실 겁니다. 잠시 쉬어가시면

livingtips0807.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