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시간? 몇부작? 등장인물?

 
월요일과 화요일 밤을 드라마를 보면서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MBN에서 한창방영중인 나의 위험한 아내를 보면서 말이죠!
김정은의 복귀작으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오늘은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시간과 몇부작으로 이루어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MBN드라마로 월요일, 화요일 11시에 방송이 됩니다.
출연배우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이준혁 배우가 출연합니다.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이라는 장르로 시청률은 3%대로 나오고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나의 위험한 아내는 2016년 일본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9부작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나의 위험한 아내는 16부작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

 
윤철과 재경은 이상적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6년자 부부입니다.
고백하자면. 남편 윤철은 매사에 완벽한 아내 재경이 숨 막히고 진절머리가 납니다.
그럴수록 사업 확장에 매달리고 직장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부진한 사업으로 큰 빚을 진 윤철은
거액을 상속받은 아내 재경의 돈이 필요하지만 재경은 돈출을 쥐고 놓지 않습니다.
급기야 윤철은 결혼 생활이 종지부를 찍고 사업으로 진 빚을 갚기 위해. 직장 동료인 선미와 공모해서
아내를 제거할 계획을 세웁니다. 그런데 일이 틀어지고 맙니다.
계획을 실행하려고 귀가한 저녁. 아내 재경은 보이지 않고 몸값을 내놓지 않으면 아내를 죽이겠다는
납치범의 메세지만 남겨져 있는데....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

 
 

 
 
평범한(!) 주부 / 윤철의 아내 / 인플루언서
심재경 (37)  - 김정은
 
“진짜 막장이 어딘 줄 알아? 끝이라고 포기하는 데야. 난 아직 아냐.”
 
누구나 부러워하는 금수져 프리패스 인생
지성과 미모에 착한 심성과 재력까지 가진 재경은 그저 한 남자의 사랑을 받는 평범한 행복을 꿈꿨다.
호탕하고 해맑은 미소를 가진 윤철을 사랑했다. 그리고 결혼을 했다.
 
2년 전, 재경은 부모님의 유산으로 남편 윤철이 오래도록 레스토랑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지원했지만
경영은 악화일로였고. 보이지 않는 불화는 쐏여만 갔다. 그러던 어느 날. 재경은 남편의 휴대전화에서 낯선 여자의 메시지를 확인했다.
다시 예전으로 돌아와 주길 기다려 봤지만 결국 남편은 선을 넘었다-
어떻게든 지키고 싶던 가정도. 행복도 모두 부서져 버릴 위기에 몰린 재경.
그녀는 다시 평범한 행복을 되찾을 수 있을까??
 
 
 

 
 
재경의 남편 / 카페 올드크를 대표
김윤철 (39)  -  최원영
 
“사랑도 증명해야 하고 능력도 증명해야 하는 이중고를 알아?”
 
원질한 외모에 유쾌한 성격을 가졌지만.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낸 비주얼만 금수저.
우연히 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스타 쉐프가 됐지만 현실은 냉정하기만 했다.
든든한 배경 없인 원하는 주류의 삶에 편입할 수 없음을 느끼던 중, 식품 회사 오너의 딸 재경을 만난다-
아름다운 미모에 착한 심성까지. 모든 조건을 갖춘 재경을 아내로 맞이한 윤철의 미래는 꽃길로 포장된 아우토반이었다-
그러나 결혼 6년 차. 아내 재경은 가장 끔찍한 존재가 되어 있다. 아내의 모든 장점은 고스란히 단점이 돼버렸다.
돈 많은 아내 덕 보고 사는 한심한 남편을 벗어나. 스스로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쉽지는 않다.
 
윤철은 고민한다. 아내에게 벗어나면서 사업을 살려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그러던 어느 날 아내가 납치됐다.
이건 하늘이 준 기회일까 시험일까?
 
 
 

 
 
윤철의 레스토랑 팀장
진선미 (33) - 최유화

 

“난 널 알아. 내가 네 가면 벗겨 출게!"
 
지성과 미모를 가졌지만 꽃피울 토양이 없다. 가난이라는 척박한 땅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취불도 없는 삶을 홀로 맨손으로 헤쳐 나오느라 악만 남았다. 그러니 뼛속부터 부유함을 새기고 살아온 재경만 보면 주는 거 없이 미웠다. 다 가진 여자가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해서 행복까지 손에 주는 건 도무지 허락하고 싶지가 않았다.
재경에 대한 반감이 그녀의 소중한 남자와 특별한 동행을 맺는 결과로 이어졌다.
재경이 허물뿐인 행복에 갇혀 있는 동안 선미는 재경이 가진 모든 것을 빼돌릴 야심찬 계획을 세운다.
예상 못한 변수가 이어지고. 고난이 거듭되지만 쉅게 포기할 선미가 아니다.
재경이란 여자의 우아한 인생을 제대로 무너뜨려주고 싶다-.그녀도 한번쯤은 진창에서 고군분투하계 해주고 싶다.
그녀를 내 앞에 무름 꿇게 하기 위해서라면 어떤 위험한 일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웃집 연하 남편 / 과거 홈쇼핑 모델

조규민(37) - 윤종석

"멀리서 봐야 좋죠? 그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모르고요"

 

이웃집 연상 아내 / 과거 생활뷰티관련 중소기업 CEO

하은혜(52) - 심혜진

"남편들은 몰라요. 아내들이 어떤 마음으로 사는지."

 

 

 

강력반 경위 / 쌍둥이 아빠

서지태(40) - 이준혁

"살아봐. 완벽하게 이상적인 아내가 완벽하게 이상해 질 테니까."

 

 

 

전당포 주인이자 사설탐정 / 윤철의 전 매형

노창범(48) - 안내상

"부부 사이에 설마라는 건 존재하지 않아."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시간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은 SKY, DRAMAcube, E채널, 라이프타임, 드라맥스, MBN, FOX, MBN Plus 채널에서 다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채널에서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이 되고 있어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혹시 바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를 통해 보시면 기다리시지 않고 바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나의 위험한 아내 - 다시보기

연출 : 이형민, 김영환 프로듀서 : 황혁 작가 : 황다은방송시간 : 월,화요일 밤 11시

www.mbn.co.kr

 

오늘은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시간, 몇부작,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스토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